게시판 상세
제목 장마가 끝난거겠죠?


안녕하세요.



또 한달만에 인사드리네요.


하지만 전 이제 괜찮아요! 뜬금없이 괜찮다고 하니깐 웃기죠.ㅎㅎ


예전 같으면 좀 초조했을거예요. 한달만에 쓰게 되다니, 괜히 죄송스럽고 그랬어요.


이젠 편하게 마음 갖기로 했습니다. 한달만이면 뭐 어때요. 그쵸?


생각 날때마다 시간 날때마다 틈틈히 쓰면 되는 거죠!


잘 지내셨죠??? ^____________________^







 



어서와! 오랜만이지??? ㅎㅎㅎ


경주도 보고 싶으셨죠?





 



휴가 전 7월달 이었던것 같아요.


저는 제가 만든 옷을 기똥차게 잘 입고 다닙니다.


만족도가 최상이예요.





 




어느날의 ootd


상의는 봄에 업뎃한 아더즈 상품, 바지는 헤링본 팬츠 여름 버젼. 블랙 색상.


그리고 정말 잘신고 다녔던 나이키 스포츠 샌들!


저는 나이키가 너무 좋아요.ㅎㅎ




 



비가 또 어마어마하게 내렸던 날,


엠디팀과 술을 마셨습니다.


회식 아니고 게릴라로 퇴근 직전에 술마시자고 했는데


세명 남아줬어요. ㅎㅎ


아직도 기억나는데 작년 개천절 전날 술마시자고 게릴라로 말했었는데


아무도 안남고 다 가버렸었거든요.


남아준 세분, 고~맙~습니다~ ㅎㅎ


1차 끝낸후의 모습.





 




2차 가는 뒷모습.


여전히 배꼽과 허리 내놓는거 좋아해요.




 



이건 제가 봐도 등근육? 뭐라고 해야 하죠? 저 갈라지는게


너무 멋있어서 올렸어요.ㅎㅎㅎㅎㅎㅎ


운동 꾸준히 한 보람이 있네요.


근데 맨날 상체만 발달하고 하체는 지방덩어리 그대로예요. 에휴 ㅠㅠ




 




ootd


바스락 거리는 자켓 입었는데 마지막 단추 오픈하고 배꼽 내놓아요.


그래야 스웩이 있죠.ㅎㅎ 신발은 여전히 나이키 스포츠 샌들.


이 자켓은 정말 잘입고 있어요. 아우터로도 입고 하의에 넣어서


셔츠처럼도 입고요. 근데 후기 보면 별로라고 하신 분들이 많아서


반성했어요.ㅠㅠ 나만 좋아했던 옷이었어요 ㅠㅠ 이런건 진즉에 아더즈로


보내 버렸어야 했는데




 



ootd 2



또 엄청 잘 입고 있는데 제작 치마바지.ㅎㅎ


위에 상의는 봄에 업뎃했던 상품인데 아직까지 있는지는 모르겠어요.


저는 컨버스 신었는데 요즘 친구들인 이런 착장에 롱부츠나 미디 부츠를


신더라고요. 저도 가을엔 한번 시도해보려고요.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을때!


우유 얼려서 아이스크림처럼 먹었습니다.


경주도 강아지 우유로 만들어서 줬더니 다 먹고는


애교 부리더라고요. 맛있었나봐요.





 



복날에 혼자 시켜먹은 삼계탕.


진자 맛있었어요!





 



뱀처럼 또아리 틀고 자는 경주.


아가때 저렇게 많이 잤는데 성견이 되서도 가끔 저렇게 자요.





 



너무 예쁜 경주의 털 색상.


털갈이가 거의 끝나가는지 뒷목 부분이 두툼해졌습니다.




 



촬영 지옥.


또 혼자 방문한 안다즈 호텔,


전신거울이 시원하게 있어서 셀카 찍기 좋은곳.




 




이번엔 셀카봉도 사서 혼자 셀카도 찍어봤어요.


근데 힘드네요.




 



촬영 하고 오랜만에 한남동에서 고딩때 친구들을 만났어요.


나이 드니깐 아무도 셀카나 같이 사진 찍자는 말을 안해요.ㅎㅎㅎㅎ


음식 사진만 덩그러니.


왕슈슈 였어요. 가지 튀김 너무 맛있습니다.




 



호텔에서 하룻밤 자고 체크아웃 하고, 1층에 있는 블루보틀에서


커피 시켰는데 진동벨 아니고 이름으로 불러준다고 하시네요.


제이름 알려드렸더니 어려워서 직접 적어달라고 ㅎㅎㅎ


또박또박 적기. 특이한 내이름.ㅎㅎ





 



비가 너무 많이 와서 가을 옷 스튜디오 촬영 왔습니다.


또 제가 만든옷 신나게 잘 입고 다니기.ㅎㅎ


골반이 작게 나와서 만족한 사진.




 



휴가 중 신호대기 하다 마주친 강아지.


경주랑 닮아서 눈길이 갔는데 어쩜 저렇게 의젓하게 오토바이를 탈까요.






 




쉬는 날 짱절미 유투브 보면서 힐링.


짱절미 너무 좋아해요. 맨날 핸폰으로 보다가 큰화면으로 보니깐


더 귀엽넹






 



백순대 볶음 밀키티로 시켜서 샴페인 한잔 합니다.





 


또 다른날 같은 샴페인 뻥이요 과자와 함께.


이 주간에 저 술이 행사 상품이었어요.




 



휴가 기간 동안 계획한게 운동을 매일매일 가자 였습니다.


매일은 못갔지만 일주일동안 5일 정도 갔어요.




 



매일 칙칙한 어두운 운동복들.





 



춘천에서 택배로 시킨 닭갈비.


오 맛있어요. 저는 대학을 춘천에서 다녔거든요.


그래서 닭갈비에 대한 깊은 향수가 있고 나름 닭갈비 맛에 대한 자부심이 있습니다.ㅎㅎ


서울에서 먹는 거랑 뭔가 오묘하게 달라요.


택배 시켜 먹었더니 훨씬 나아요. 만족했어요.


우동사리 없어서 아쉽 ㅠㅠ





 



휴가동안 엄마에게 밀린 생일선물도 받아냈습니다.ㅎㅎㅎ


엄마 감사해용.





 



경주랑 애견 카페도 다녀왔어요.


다정히 사진쫌 찍어보려고 하는데 자꾸 탈출할려고 발버둥 쳐서


포즈가 저모양 저꼴 ㅠㅠ




 



딱히 재밌는 방송이 없어서 내가 좋아하는 캠핑클럽 1회부터 다시 보기.


무료예요.ㅎㅎ




 



놀면 뭐하니, 싹쓰리도 맥주 마시면서 다시 봅니다.




 


고추참치 다먹고 과자 깠네요.


저희집은 198번에 프랑스 티비가 나와요. 웬만한건 밑에 자막이 나와서


가끔씩 보면 재밌어요. 저는 프랑스 덕후 맞는것 같아요.





 



에구구. 코로나 때문에 돌잔치가 취소된 친구네 집을 방문했어요.


쪼꼬미 귀요미 사랑이 아구아구. 너의 귀여움을 어떻게 다 표현하겠니 ㅠㅠㅠ





 



저번 내용에 썼던 교생실습으로 만난 제자들.


같이 만나서 술도 한잔 했어요. 6시에 만나서 새벽1시에 헤어질 정도로


셋이 만나면 수다 삼매경. ㅎㅎ


여기에 사진을 올려도 된다고 허락 받았습니다.




 



밖으로 나와서 나도 한장.


뭘 입어도 안야해 보이는 능력이 발휘된 날.





 



직접 보면 정말 까무라치는 경주의 애교!





 


싹쓰리 대기실 장면에 아웃백 도시락 나오는 거 보고


너무 먹고 싶어서 저도 시켜봤어요. 하지만 아웃백은 직접 가서 먹는걸로 해요.


싹쓰리 피피엘 성공!






 



히히. 또 입은 호피무늬 원피스.


길아김이 정말 길어서 너무너무 만족하고 있습니다.


근데 지금 원단 제작 때문에 배송이 지연된다고 하더라고요 ㅠㅠ


빨리 예쁘게 만들어서 같이 입어야 하는데 저도 속상하네요.




 



엄마표 청국장, 계란말이 집밥도 먹어요.






 

 



뭘 별다른거 없을때는 집반찬과 함께 매화수 1병.






 



남은 김밥에 계란물 부쳐서 맛있게 얌냠. 처음 해봤는데 제 스타일이에요.!


두개만 먹는거 아니고 먹다가 생각나서 찍었어요.


그나저나 나무 젓가락 너무 낡았네요. 바꿔야지.





 



휴가동안 언니들, 엄마랑 데이트!


여의도 ifc몰, 테이스팅룸.




 



당연히 넷플릭스도 실컨 봅니다.





 



휴가 끝나고 출근하던 날 아침 경주의 표정.ㅎㅎ


한 열흘동안 붙어 있다가 출근하려니깐 저렇게 망연자실한 표정으로


당황해 하더라고요. 사랑둥이.




 

 



휴가 끝나고 일이 많으니 편하게 입고 출근.


어떻게 된게 허벅지가 더 두꺼워진듯 해요.


저 5부 바지는 제가 니트 재질로 만든건데 업뎃할 시간이 없네요 ㅠ


빨리 올려야 하는데!!!!!!





 



이제는 반대로 산책 가자고 조르는 경주.






 



나 불렀어????





 



맛있는 전어회 술안주. 쫀득쫀득.


ㅁ매운탕까지 야무지게 먹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저 요즘엔 뭔가 힘든가봐요.


샴페인 보다는 소주가 땡깁니다.


술은 언제나 인생보다 달콤해요.




 




끌로에. 2020 가을. 그냥 후드티에 저 화려한 나염 스커트 코디가 마음에 들었어요.


제가 만든 치마바지로 이렇게 코디해서 입어야겠어요.





 



대to the박!


어쩜 루이비통 가을 컬렉션. 잠바 너무 예뻐요!!


나이키에 이런 스타일이 나오겠죠?


시장에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ㅠㅠ


잠바에 스커트 입고 앵클부츠까지 야무지게 입을거예요.




 


이번엔 버버리 가을. 너무너무 예쁜 착장!


저는 체크+체크 조합이 막 땡기더라고요.


체크니트에 체크슬랙스 이런 식으로 입어보려고요.





 



집중하는 경주. 뽀뽀쫍!


순간 캡쳐 해낸 나 자신을 칭찬해요!





 



지켜보고 있다.





 



마지막으로 정말 딥슬림 하고 있는 경주예요.


어쩜 저렇게 천사같이 자고 있을까요ㅠㅠ 현재 제 카톡 프사에요.


힘들고 지칠때 이사진 보면 마음이 녹아내려요.


사랑해 경주.




언제나 그렇듯 여전이 제 블로그는 경주, 술, 티비 이 세가지가 전부입니다.


그래서 다음번엔 제가 재밌게 봤던 넷플릭스 프로그램을 한번


나열해 볼까 해요.ㅎㅎ 본것중에 정말 재밌었던 것만 추천할게요!!!


저랑 취향이 비슷하셨음 좋겠습니다.


그럼 저는 이만 뿅.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COMMENT 댓글 목록입니다.
댓글 입력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관리자 답변보기

/ byte

  확인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 이명진 0점 2020-08-26
      스팸글 사장님은 술..경주..티비..
    전 술..아이들..돌밥..
    그래도 짬짬이 그크 들어와 옷도 보고 맘에 드는건 사기도 하면서 코로나를 이겨내고 있어요..
    짧은치마는 이제 나이들어 못입고 미디스커트에 후드티 도전해봐야겠네요..
    태풍이 오네마네 해도..경기도도 제법 바람은 부는듯해요..
    별 피해없이 지나가면 좋겠네요..
    오늘도 좋은하루~~
    글고..뭘입어도 안 야하다고 하는데..
    소곤소곤소곤 충분히 청순섹시..크헙 쿨럭
  • graychic 0점 2020-08-26
      스팸글 앗 정말요?ㅎㅎ 좋게 봐주셔서 그래요!!
    일상이 다 그렇듯 특별한건 없는것 같아요.
    얼릉 코로나가 물러가야할텐데 더 심해지고 있으니 큰일이네요 ㅠㅠ
    명진님도 건강관리 더더 조심하시고
    좋은하루 되세요 !!
  • 정지희 0점 2020-08-23
      스팸글 언니 블로그 어제,오늘 정독했습니다.
    너무 재밌어요. sns 안하는 저는 타인의 삶이 이렇게 재밌는건저 처음 알았어요. 그레이시크 옷만 사입고, 사면 꼭 사진 예쁘게 찍어서 후기 올리는데 요며칠은 장마기도 했고, 장마는 핑계고 귀찮아져서 포장도 안뜯고 쟁여둔 것만 4-50개가 돼가요ㅎㅎ
    그래도 매일 그레이시크 방문하면서 업데이트된 옷도보고 눈팅도 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자주 업데이트 해주세요. 옷 스타일도 예쁘고, 일상도 너무 재밌고 유익하네요. 경주도 예쁘고..!!
    샤넬 백팩이 너무 예쁜데ㅜㅜ 어디서 사신거예요?
  • graychic 0점 2020-08-24
      스팸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샤넬가방은 지인한테 선물받았어요 ^^
    최근에 긴 장마로 저도 지치더라구요 ㅠㅠ
    이번주에는 또 태풍이 온다고 하니까 조심하시구요!!
    블로그는 틈틈히 업데이트 해볼게요 또 구경와주세요 ㅎㅎ

  • 윤선영 0점 2020-08-22
      스팸글 잘보고갑니다 ~~
  • graychic 0점 2020-08-24
      스팸글 ㅎㅎ 감사합니다!!
  • Yoosook 0점 2020-08-21
      스팸글 실명이에요? 이름 너무 이쁘네용~~
    몬가 실명을 알면 더 가까워진 기분 ..맞나요?^^;
    저도 운동 주 3회이상은 다니려고 노력중인데
    주 5회라니 대단합니다!!
    전 하체는 오히려 금방 근육도 붙고 그러는것 같은데
    나이먹으니 확실히 팔 어깨라인이 안이뻐요.운동해도 상체가 전 그렇게 어렵고 더 힘들더라구요.(아.아마도 애낳고 키우느라 그런듯해요ㅠ)
    전 20대땐 주로 소주랑 막걸리파였는데(소주7병은 마신듯한데 맥주는 500먹음 알딸딸해요ㅋㅋ) 요즘엔 또 와인이 땡기더라구요.
    근데 와인도약해요.
    샴폐인도 추천해주신걸로 함 마셔봐야겠어요~
    사진상으론 몬가 얼굴이 야위어보이는것 같아요.몸무게 빠지셨죠?ㅎ
    긴 장마가 끝나니 코로나가 또..ㅠㅠ
    몸도 마음도 무거워지려고 하는데 또 끝이 있는걸 알기에 힘내봅니다.
    함께 으샤으샤해보아영^^♥
  • graychic 0점 2020-08-24
      스팸글 이름은 실명 맞아요.
    가까워진 기분이 드셨다니 저도 기분 좋네요 ㅎㅎ
    그래도 운동 꾸준히 하시다 보면 예쁜몸매 가지실 수 있을거에요.
    우리 같이 노력해요!! ㅎㅎ
    유숙님 말씀처럼 코로나도 어서빨리 끝이오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ㅠㅠ
    건강관리 더 조심하시구요 홧팅하세요!!
  • 이다은 0점 2020-08-21
      스팸글 악 마지막 사진 넘 심쿵😍
    기분도 괜찮아지시고 휴가기간 알차게 맛있는거 드시고 쉬신거 같아서 좋네요 오오티디 많아서 넘나 좋구요 헤헤
    근데 그시 이용한지 꽤 되지만 사장님 이름은 첨 보는데
    희소성 가득한 이름이네요😄 같은 이름은 병원이나 티비나 이런데서 가끔 보는데 사장님은 그럴일이 없겠어요ㅎㅎ
    그럼 이번 한주도 건강 조심하세요💖
  • graychic 0점 2020-08-24
      스팸글 마지막 사진 너무 사랑스럽죠 ㅎㅎ
    휴가때는 잘먹고 푹쉬는게 제일 좋은것 같아요!!
    요즘 또 조심해야할 시기인것 같아요 ㅠㅠ
    다은님도 건강 조심하시고 이번주도 홧팅하세요 !!
  • 최효희 0점 2020-08-21
      스팸글 헝ㅠㅠㅠㅠ저도 휴가때 IFC몰을 2번이나 갔는데,,
    못마주쳐서 되게 괜히 무지 아쉽네요ㅎㅎㅎㅎㅎ
    이렇게 맛있는걸 많이 드시는데두 몸매가 어쩌면 ㅎㅎㅎㅎㅎㅎ
    장마가 끝나고 폭염이 계속 되는데 건강 조심하시고
    언제나 화이팅, 스마일 하세요 :)) 늘 응원합니다 ♡
  • graychic 0점 2020-08-21
      스팸글 아 정말요? ㅎㅎ
    마주쳤으면 반갑게 인사 나눴을텐데 아쉽네요!
    아무래도 꾸준히 운동한 덕분인것 같아요ㅎㅎ
    장마가 끝난줄 알았더니 오늘 갑자기 소나기가 오는데
    정말 끝난거 맞겠죠? ㅠㅠ
    효희님도 건강관리 조심하시고 화이팅 입니다!!

선택된 글을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MODIFY 수정할 내용을 입력해주세요.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관리자 기능    선택하신 글 개를 이동 시키거나 복사하실 수 있습니다.




WORLD SHIPPING

language / ship
  •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W e / s h i p / i n t e r n a t i o n a l l y -   S A V 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