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게시판 상세
제목 빠진 사진이 있어서 하나더요 ㅎㅎ
작성자 graychic (ip:)
  • 작성일 2015-05-06 02:13:4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030
  • 평점 0점

 

 

 

 

이건 왜이렇게 크게 올라가는 거죠? ㅎㅎ

 

삼청동에 수연씨 촬영 따라갔다가 사진도 한번 따라 찍어보았습니다. ㅎㅎ

 

만지고 싶었는데 주변에서 자꾸 그러다 너 물린다. 겁줘서 바라만 봤어요.

 

저는 똥개가 제일 좋아요. 그냥 길거리 다니는 똥개 스타일요.

 

큰거 말고 작은얘들이요. 시장에서 시골 할머니가 한마리에 만원 2만원씩에 팔것 같은

 

그런 귀여운 강아지들이요. ㅎㅎ 근데 책임을 못질것 같아서ㅜㅜ 용기를 못내고 있습니다.

 

 

 

아우터는 작년 진행했던 네오플랜 점퍼, 바지는 샘플로 들어와서 혼자 입는 통바지예요.ㅎㅎ

 

 

 

 

 

 

 

 

다이어트 절정으로 피폐할때의 모습.

 

저는 진짜 입술관리 꽝이요 ㅠ 지금도 아마 저렇게 터있어요. 이제 정신좀 차려야 할텐데요.

 

사진은 아이폰으로 찍었는데 역시 요만큼도 배려가 없네요.

 

 

 

 

 

 

 

 msgn 스타일의 선인장 원피스.

 

샘플 피팅 해보았습니다. 곧 업뎃 돼요.

 

저는 너무 영하다고 생각하는데 다들 예쁘다고 해서 올려요.

 

커밍순!

 

 

 

 

 

 

 

 

저의 백년만의 브랜드 제품 옷. 럭키슈에뜨 단가라티예요.

 

저기 부엉이 자수 대신에 뭔가 다른 와펜이 들어가 있는 단가라티가 있었음 좋겠어요.

 

디자인도 럭키슈에뜨 스타일로 나오구요.

 

참 박시해서 저같이 체격좋고 골반큰 사람들에게 딱이더라구요.

 

반바지 입어도 이쁘구. 요즘 자주 입습니다.

 

 

 

 

다음엔 제가 직접 요리한 쫄볶이를 좀 보여드릴게요.ㅎㅎㅎㅎ

 

뭔가 재밌게 볼게 있어야 하는데. 올리면서도 너무 걱정이예요.

 

그래도 재밌게 봐주세용.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graychic 2015-05-17 23:43:3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명희님, 보연님, 현지님 ㅎㅎ 오랜만이예요. 너무 감사드려요. 항상 그렇듯 너무 평범한 일상이라 ㅠ 올릴것도 없고 특별한 외모도 아니라서 보는 재미도 없는데 ㅠ 이렇게 좋은 댓글도 남겨주시고 응원해 주시고 구경와 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 정명희 2015-05-08 16:17:1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선 선인장 원피스 길이감이~ 완전 맘에 들어요!!! 히힛 ^^(나이드니...짧은거 못 입음)
    개가... 무슨... 털이...저리도~~~ 저는 동물은 다 좋은데~ 고양이를 엄청 좋아해서요~~ 기르고 싶지만... 내 한 몸 건수하기도 힘든지라..ㅋㅋㅋ
    눈이 시려와요~~ 그크 홈피 더 구경하고 싶은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헝헝헝
    쫄볶이 기대됩니다~~~~ >.<

  • 김보연 2015-05-06 13:38:2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정말 제 스타일이심!!!!! (제가 여자라서 미안해요 ㅠㅠ)
    블로그 글 왜 안올라오나 기다리고 있었는데 나타나셨네요! 넘 예쁘세you

스팸신고 스팸해제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