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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머리숙여 사과드립니다.
작성자 graychic (ip:)
  • 작성일 2015-05-31 23:19: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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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13034
  • 평점 0점

 

 

세일을 진행하면서 여러가지 일이 일어났네요.

 

고객님 마음을 힘들게 만든점 머리숙여 사과드립니다.

 

매번 세일을 맞이할때 마다, 이전 세일상황을 참고해서 나름 만반의 준비를 하고 시작하는데요.

 

하지만 매번 저희가 부족한 모습을 보이게 돼요 ㅠㅠ

 

세일 2주간은 물론이요, 배송이 밀려 있는 1주후까지,

 

모든 직원이 10시 11시, 하다못해 밤 12시까지 야근을 하고 돌아가고 있습니다.

 

급하게 새로운 직원 충원도 해보았구요, 모든 직원이 cs와 배송에 몰두하고 있어요.

 

하지만 매번 부족한 모습에 고객님들을 힘들게 만들었네요.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더욱 많이 노력할꺼구요. 더 편한 쇼핑 될수 있도록 더더더 노력하겠습니다.

 

아참! 제가 하나하나 답변 드리지 못하지만,

 

안좋은점 다다다 말씀해 주세요. 고쳤으면 좋은것들도요.

 

저희는 나쁜점은 고치고, 좋은 점은 더욱 부곽 시키도록 할게요!

 

그래야 더 좋은거니깐요!

 

세일기간동안 아주 많이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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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혜연 2016-12-22 15:54:30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여기에서 첫 구매한 후 너무 실망이 크다못해 화가나서 다시는 이곳에서 구매를 안하려고 합니다
    고객을 대한는 기본 자세가 안되있으며
    상품의 질도 완전 아니였는데 그 후 반품 등 사후처리 하는게 더 어이가 없네요

    물건을 구입하고 반품하면 자동으로 입금이 되겠지 하고 믿었던 저는 그레이시크라는 쇼핑몰로 인해 불신이 생겼습니다
    한번도 쇼핑몰에 대해 의심도 안해봤고, 이렇게 화가나서 댓글을 달아보는것도 처음입니다.

    어떻게 구매했던 물품이 오지않아 고객이 전화를 하자 구매했던 물건중 부츠가 없어서 같이 보낼려고 안보냈다는게 말이 됩니까? 그렇다면 먼저 전화를 해서 양해를 구하던지 다른 물건부터 보내던지 해야지..

    제가 먼저 되는 물건부터 보내달라고 하자 구매후 8일만에 온 물건중 머플러는 착용해보자마자 하얀깃에 털이 다 빠져 나와 반품츨 했으며 반품처리 하는 과정에서 상담직원과 반품비 없이 반품하는 것으로 이야기를 했고
    그 다음날 부츠가 배송됬는데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아 다시 반품하면서 상담직원과 이야기 하고 5000원 배송비 차감후 입금해주겠다는 이야기를 들었으며

    11월 16일 물건 구매후 반품하고 환불 입금처리가 12월 20일 날 됬습니다.
    입금처리가 되지 않아 그것도 그레이시크와 통화후 그때서야 환불 눌러드린다고 하더군요
    배송도 늦더니 환불처리도 완전. ..
    물건만 판매에 신경쓸것이 아니라 배송 및 사후 반품 환불처리도 깔끔하게 해야 되는것 아닌가요?

    12월 20일 입금도 아주 웃기게 들어왔습니다.
    반품비 5천원을 제외하더라도 원금 89650원중 82150원이 입금되야 되는데 39200원만 들어왔더라구요

    원래 반품처리하면 입금은 잘들어오겠지 하고 확인을 안하는데 만약 그랬다면 그레이시크는 환불로 이득이 많이 있으시겠어요? 그레이시크는 처음부터 신뢰관계가 깨져서 입금을 확인했으니 망정이지.
    또다시 전화해서 입금액이 잘못들어왔다고 하자 처믐에 반품한것을 입금못한것 같다며 나머지 금액인 45450원을 입금해준다고 하더니 12월20일에 입금된 금액은 42850원이더라구요.

    참 고객의 인내심 테스트 하는것도 아니고..
    2500원 때문이 아니라 이건 정말 화가나서 다시 전화했습니다.
    전화통화후 3시간 뒤에 팀장이란 사람 전화와서 한다는소리가 처음 머플러는 하자가 아니라나~
    한번 둘러보고 뺐는데 하얀옷에 검정털이 둘레를 이루고 있어도 하자가 아니라고..

    회사 직원들이 깜짝 놀래더라구요..
    당장 반품하라고.. 그래도 그레이시크는 하자가 아니라구요?

    그당시에는 반품비 안받겠다고 하더니 이제와 하자가 아니라구요?

    그돈 저도 안받겠습니다.
    반품 환불비 잘못입금해서 이득보시고, 하자 있는 물건 택배비도 고객이 지불하게 해서 이득보시고
    아주 부자되시겠네요..

    정말 이런 쇼핑몰은 난생 처음이고,, 다시는 들어오고 싶지 않네요.



  • 지영 2016-12-08 14:30:5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배송이 늦어진다는 연락도 따로없고 글남겨도 답도없고 얼마나 배송이 늦어지는지는 알고싶은데 답답하군요~~ 다음에는 여기서 안살거같애요

  • 성진영 2016-12-05 09:49:0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왜 이렇게 배송이 느린거예요.
    시킬때마다 왕짜증.
    다시는 안 올꺼예요

  • tpwhd 2016-07-18 14:05:2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제품 소개 설명 넘 좋긴 하지만 제품을 착용한 정면,후면, 측면, 선자세, 길이, 품, 소매 등은 롤업 및 폈을 때 등 이왕이면 비슷한 자세 말고 제품을 잘 살펴 볼 수 있는 다양한 컷으로 올려주시면 참고에 도움될듯요

  • 도치맘 2016-07-11 23:57:3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항상 느끼는 거지만 상의일경우 바지속에 넣거나 앞부분만 넣은 사진이 거의 대부분인데 티의 품과 기장이 제일 중요한데 도통 알수없어 답답하더라구요 정자세로 정면 얖면 뒷면 사진이 있어야 하지않을까 싶네요

  • 이성덕 2016-05-05 11:43:1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상품에 대한 컬러가 다양할 경우에는, 아무래도 모델언니가 핏팅한 컬러가 눈에 들어오는 건 사실이에요!!
    다양한 컬러를 입고 상세컷도 부탁드려요~

  • mmm 2015-07-17 00:37:3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부곽(x) 부각이 맞아요.. ㅠㅠ 그냥 지나갈까 하다가 남겨봐요..

  • 정명희 2015-06-04 10:43:2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세일을 2주나 해서...그크의 오랜 팬으로 걱정을 했답니다.
    우려했던 것이 현실이 되어...맘이 아파요~ 직원들도 계속 야근을 하셨다고 하니... 주문했다...교환했다...반품하고...ㅠㅠㅠ
    그랬던 제 자신이 흑흑 ㅠㅠ너무 죄송해요~~!
    저야~싸게 사면 좋지만~ 세일 너무 길게하지 마셔요~ 다들 힘드셔서...걱정입니다.
    돈만 벌기위해!! 하는 쇼핑몰이 아닌 것.
    알아주는 고객들도 많이 있으니~~~ 힘내시어요!! 화이팅!!!

  • 임정현 2015-06-02 01:05:4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그레이시크 이용한 지 얼마 안되어서요. 제가 이 쇼핑몰에 접속하는 이유를 가감없는 자세한 설명이에요.
    세일기간동안 여러제품 업뎃해서 선택의 폭이 넓은 건 좋았지만 설명이없으니 사실 딱 담아지진 않더라구요.
    그레이시크를 이용하는 고객분들이 이유가 다양하겠지만 저 같은 경우는 좀 불편했어요. 업뎃이 늦더라도 설명까지 첨부된 완벽한 업뎃이면 좋겠어요.

  • 히히힛 2015-06-01 22:39:3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몇개월 그크이용하면서 서비스응대에 불편한적이 없었고, 배송 늦을 시 최대한 나의 편의에 맞춰주시는 걸 알고있어요.
    아마 여러 번 그크에서 물건 사보신 분들은 다들 저와 같이 이해하시리라 생각해요.
    요번 세일기간에는 유난히 힘들어하시는 것 같은데 주문량 소화가 힘들만큼 인기가 많아져서겠죠.

    요번에 서로 고생하신만큼 다음번에는 더 매끄럽게 해결될거라 믿어요!
    계속 예쁜 옷 올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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