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게시판 상세
제목 하...너무 오랜만요. 흑 ㅠ
작성자 graychic (ip:)
  • 작성일 2014-07-28 16:19:3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721
  • 평점 0점



 

 

바쁘게 지내고, 역시나 이런거 안좋아해서, 사진도 없구요.

 

딱히 보여드릴 재밌는 거리가 없어서, 쓸 건덕지가 없었어요 ㅠ

 

근데 그것도 2-3개월 모으니 조금 생기네요 ㅎㅎ

 

역시나 보잘것 없지만! 재밌게 봐주세요!

 

 

 

 

 

 

첨부파일 b1.JPG , b2.JPG , b3.jpg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graychic 2014-09-17 09:21:1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후드 사이즈 문의는 QnA게시판에 댓글 달아드렸는데~ 혹시 또 궁금한 점 있으면 물어봐주세요 ㅎㅎㅎ 비록 한달 뒤에 대답해드리고 있지만 ㅠㅠ 좀 더 자주 빠르게 소식 전해드릴 수 있도록 더 노력할께요 흐히

  • 권민지 2014-08-13 19:05:0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언니 피갈레 후드 사이즈좀알수있을까요 ????

  • graychic 2014-08-05 17:39:5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답변이 늦어져서 죄송해요 그리고 너무 감사합니다~ 좋은말만 해주시니, 행복하네요.ㅎㅎㅎㅎㅎㅎ
    수수하고 착한 가격의 옷으로 할수 있는 최대의 스타일링! 제가 주력하는 부분이예요. 뭐든 하면 는다잖아요. 여름보다는 가을에, 올해보다는 내년이 더 나아지겠죠.ㅎㅎ 더 예쁘고 편하고 쉽게 따라할수 있는 코디 보여드리도록 노력할께요.


    안경은, 이전 블로그 글에 있는거 말씀하시는거 같아요. ALDO 제품이예요. 작년에 산거라, 매장에 아직도 있을지 모르겠네요 ㅠ

    허벅지 돼지라서, 스쿼트 100개, 런지자세 20개씩 하고 있는데, 이것만으로도 죽을맛이예요.
    요부분만은 꼭 빼고 싶어요! 허벅지! ㅜ 많이 진전이 생기면, 언제한번 올릴께요.
    또 별거 없겠지만, 그래도, 열심히 써볼께요!

  • 정명희 2014-08-01 15:36:2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으아아아~~~~~~~~일본!!! 저도 너무 가고 싶은데... 더워서 패스. ㅋㅋㅋ
    오랜만에 블로깅이네요~ ^^
    그나저나...뺄 살이 어디있다고 다이어트냐며!!!!!
    다들 너무 말랐어 ㅠㅠㅠㅠ
    저도 그레이시크 옷 더 이쁘게 입기 위해서 오늘부터는 정말 다이어트 해야할 것 같아요 ㅠㅠㅠㅠ
    쪘던 6키로 제자리로 돌아가면 맘 껏 구매하리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레이시크♡ 2014-07-31 10:18:5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언니*_*!ㅋㅋ정말 그레이시크의덕후...ㅋㅋ이말이맞는것같아요!
    항상좋은일만 가득하기를 바래요~ㅎㅎ♡ 항상응원할ㄲㅔ요!

    언니! 혹시 그냥 쓰시는 안경테 정보 살며시 알수있을까요!!!
    *_*안경쓰시모습보시고 넘 예뻐서!!!! 정보좀부탁드릴께요~~♡

  • 그레이시크 팬 2014-07-29 09:46:3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언니 필력이.. 정말 샵 이름이랑 똑같아요 ㅋㅋ 시크시크
    처음엔 상품소개에서 빵터져서 들렀던 쇼핑몰인데 어느덧 저는 그레이시크의 덕후 ㅋㅋㅋㅋ
    지금도 번창하고계시지만 더더욱 번창하시길^^

스팸신고 스팸해제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