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검색


    • 자주 묻는 질문FAQ
    • 게시판, 고객센터 연결 지연시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시면 신속한 답변드리겠습니다.
      (@그레이시크)
  • 배송문의

  • Q. 배송 언제되나요?

    주문, 결제 완료 후 기본배송일 2~5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입고 지연에 따라 배송 일정이 변경될 경우 개별적으로 안내 드리고 있어요!
    당일 발송 가능 주문건의 경우,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스캔작업시간에 따라 배송 상태 변경의 확인이 늦어질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릴께요)

    * 배송일정은 지역마다 기사님 운행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Q.주문내역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주소지, 사이즈, 색상등 변경요청사항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 (배송전 취소/변경)으로 오후 2시전까지 남겨주시면 확인하여 처리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Q. 묶음 배송 가능한가요?

    묶음 배송 가능합니다.^^
    주문번호가 다르더라도 주소지, 연락처가 동일할 경우 따로 요청하지 않으셔도 자동 묶음 처리되고 있습니다.
    상품 추가 주문 시 배송비 추가 결제될 경우 저희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Q. 선배송 가능한가요?

    두 가지 이상, 10만원 이상 구매해주셨을 경우 결제완료 후 영업일 기준 2일 경과되면 준비된 제품 먼저 부분 발송됩니다. 해당 조건에 속하지 않을 경우 4일 경과되면, 기본 배송일 초과 이전에 선배송 해드리고 있습니다.
    부분배송원하지 않으실 경우 주문 후 바로 별도 연락주셔야 일괄배송으로 진행됩니다!

    * 말씀드린 조건에 해당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안내 도와드릴께요.

  • Q. 배송비는 얼마예요?

    기본 배송비 2,500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해드리고 있습니다. (CJ 대한통운택배)

  • Q. 해외배송 가능한가요?

    우체국택배(EMS) 이용하여 개별적으로 발송 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은 국내 주소지로 입력해주시고 배송메모, 또는 게시판에 주소지와 확인 가능하신 이메일주소 남겨주시면 배송비와 일정은 별도로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선배송 진행 불가)

  • Q. 배송 전 주문내역 취소는 어디서 하나요?

    주문+결제완료 후 배송준비상태로 진행되기에 고객님께서 직접 처리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저희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배송전 취소/변경) 으로 오후2시 전까지 남겨주시면 처리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교환/반품문의

  • Q. 교환/반품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1.수령일로부터 7일이내 교환/반품 의사를 전달해주셔야합니다.
    메모 작성 후 포장지(바코드텍) 비닐에 그대로 넣어서 택배사로 직접 수거신청 접수해주세요.
    (교환/반품시 고객센터 유선전화접수는 통화량이 많아 신속한 연결이 어려울 수 있으니 게시판 이용하여 남겨주세요)

    2.CJ대한통운택배 착불 수거접수방법(직접접수)
    CJ대한통운 1588-1255 (ARS) -> 1번 (반품접수) -> [운송장번호입력 + *(별표)] -> 1번 (받았던 주소에서 반송) -> 2번(착불)
    (송장번호를 모르실 경우 및 다른주소에서 반송시 상담원연결)

    3.타 택배(CJ대한통운 편의점 택배 포함) 이용 시 반드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하며, 착불로 보내주실 경우 전액 고객님 부담으로 처리됩니다.(제품하자, 오배송에 경우에도 동일합니다)

    * 반품양식서에 내용기재 부탁드립니다.
    * 택 제거되지 않은 상품에 한하여 처리 가능합니다.
    * 접수기간경과, 착용,향기,수선,세탁 등 상품가치가 훼손된 경우 반송될 수 있습니다. (배송비 고객부담)
    * 교환은 동일상품에 한하여 사이즈/컬러 교환만 가능합니다.
    * 반품 주소지 : 서울 성북구 보문동 5가 116-2번지 1층 CJ 대한통운 청계대리점 그레이시크 앞

  • Q. 부분배송 받았어요, 반품은 어떻게 하면되나요?

    부분배송 받으셨을 경우 마지막 상품 수령 기준으로 7일이내 접수해주세요.(전체수령 후 반품가능)
    모든 상품을 수령하신 후 하나의 반송장으로 접수하여 한봉투에 같이 넣어 보내주세요.
    (반송장을 각각 접수하시어 개별 반입될 경우, 배송비가 이중으로 부과되며 고객님 부담으로 처리됩니다)

  • Q. 교환/반품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1. 반품
    - 반품 상품 제외 총 구매금액 50,000원 이상의 경우 2,500원 부담됩니다. (초기배송비 무료 , 반송비용 부담)
    - 반품 상품 제외 총 구매금액 50,000원 미만의 경우 5,000원(초기배송비 부담, 반송비용 부담)
    - [배송비무료이벤트기간] 구매 후 전체반품시 5,000원 부담됩니다. (초기배송비부담, 반송비용부담)
    - [배송비무료쿠폰] 적용 후 전체반품시 5,000원 부담됩니다. (사용가능기간 내 무료배송쿠폰복원)

    * 초기배송비 2,500원 결제 후 구매해주셨을 경우 결제 수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수령하신 상품 하자/오배송의 경우 그레이시크 부담으로 처리됩니다 [하자/오배송 상품의 경우라도 타택배(CJ대한통운 편의점포함)이용시 선불이용만 가능하며 착불로 보내주실 경우 전액고객 부담해주셔야합니다.]

    *위 안내된 금액은 CJ대한통운(1588-1255)이용시 처리되는 비용입니다. 타택배 이용시 금액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비는 이동중 분실 우려가 있어 입금 혹은 결제해주신 수단에 따라 차감 후 환불처리 가능합니다. 동봉 후 분실 될 경우 재 부담해주셔야합니다.

    2. 교환
    - 왕복 배송비 5,000원이 부담됩니다.

    3. 반품+교환
    - 최종 구매 금액 50,000원 이상일 경우 왕복배송비 5,000원 부담됩니다.
    - 최종 구매 금액 50,000원 미만일 경우 왕복배송비 + 초기배송비 포함 7,500원 부담됩니다.

    * 위 모든사항은 CJ대한통운(1588-1255) 이용시 처리되는 비용입니다.
    타택배 이용 시 금액 변경될 수 있기에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으로 꼭 문의해주세요.

  • Q. 맞교환 가능한가요?

    맞교환은 불가합니다. 맞교환 시 이동 과정에서 분실 염려가 있기에 교환접수 시 요청해주신 상품으로 미리 준비해 놓고 반품상품이 도착하는대로 빠른 발송 해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Q. 하자/오배송 제품 수령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우선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받으신 상품 그대로 메모 동봉하여 포장을 부탁드리며 바로 저희쪽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 게시판으로 사진첨부하여 접수해주시면 반입시 첨부된 내용 참고하여 빠른 처리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불량확인시 CJ대한통운 착불로 보내주실 경우 배송비용은 그레이시크 부담으로 처리되오나 수취 후 제품하자, 오배송이 아닐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처리됩니다)

    맞교환처리는 제품 분실 염려가 있고 반입시 처리가 가능한 부분으로 교환제품을 미리 준비해두었다가 최대한 빠른 발송 해드리겠습니다.

    *오배송,불량일 경우라도 처음상태 그대로 보내주시지 않을 경우 반송처리될 수 있습니다. (배송비 고객부담)

  • Q. 상품 보냈어요. 처리는 언제되나요?

    영업일 기준 5~7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최대한 빠른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 Q. 환불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결제해주신 수단 그대로 처리되고 있습니다.

    - [무통장입금] : 부분취소 가능하며, 계좌환불로 처리됩니다.
    (교환/반품시 계좌번호를 메모 동봉 또는 게시판으로 작성해주세요.)

    - [카드결제] : 부분취소 가능합니다. 처리일로부터 3~5일 후 카드사로 취소 금액 확인 가능합니다.

    - [실시간계좌이체] : 부분취소 가능합니다. 처리일로부터 5~7일 후 결제한 은행으로 자동 입금됩니다.

    - [휴대폰결제] : 부분취소 불가합니다. 최종 구매금액 + 배송비 입금 확인 후 전체취소만 가능합니다.
    또한 휴대폰결제는 당월취소만 처리가능하며 처리일로부터 3~5일 소요됩니다.
    (익월 처리시 계좌환불, 적립금 환불 가능합니다. 계좌환불 시 수수료 3.7% 차감 후 처리되오니 이점 숙지 후 구매부탁드립니다)

    - [에스크로 실시간계좌결제] : 부분취소 불가합니다. 최종 구매금액 + 배송비 입금 확인 후 전체취소처리 가능합니다.
    처리일로부터 3~5일 소요됩니다.

    * 함께 동봉해드린 교환/반품 신청서 작성하여 보내주시면 조금 더 원활한 처리 가능합니다.
    * 모든 결제수단은 적립금으로도 환불처리 가능하며 추후 환불방식 변경은 어렵습니다.

  • 배송전 취소/변경

  • Q. 주문내역 취소/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제완료 주문건의 경우 저희쪽에서만 처리 가능합니다. 배송전 취소/변경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처리 해드리고 있으며 오후2시까지 남겨주신 게시글만 처리 진행 해드리고 있으며 타 게시판 이용시 요청해주신 사항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꼭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 이미 포장되어 택배사로 발송되었을 경우 처리불가합니다. 신중한 주문 부탁드릴께요.

  • Q. 수령자 정보 변경하고 싶어요.

    오후 2시전까지 수령자 정보 변경 가능합니다. (주소/연락처/수령자이름)
    정확한 정보 배송전 취소/변경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변경 후 발송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이미 포장되어 택배사로 발송되었을 경우 처리불가합니다. 주문시 정확한 정보로 기재 부탁드릴께요.

  • 결제문의

  • Q. 입금확인이 되지 않았어요.

    입금확인의 경우 자동시스템 처리되고 진행되고 있습니다.
    때문에 결제 시 기재해주신 정보와 실제 입금 시 정보가 같지 않을 경우 자동 처리가 되지 않게 됩니다.
    입금확인처리가 지연될 경우 꼭 다시 한 번 확인 부탁드려요!
    * 입금자명, 입금은행, 금액, 주문서 중복 확인될 경우 자동처리 불가합니다.
    (여러 주문건의 결제금액을 함께 입금하실 때에도 적용됩니다.)
    * 위 사항에 해당되실 경우 저희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으로 연락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 Q. 결제수단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 + 결제 완료후에 결제수단 변경처리 진행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변경 원하실 경우 취소 후 신규 주문서 작성 해주셔야 합니다.

  • Q.적립금, 쿠폰 어떻게 사용하나요?

    * 적립금과 쿠폰 두 가지 중복 사용 불가합니다.

    적립금
    - 3,000원 이상 보유 시 원하는 금액만큼 사용 가능합니다.

    쿠폰
    - 사용 후 반품 시 자동 복원되며 쿠폰 유효기간 내 재사용 가능합니다.

  • Q. 무통장주문 했어요. 입금기간은 언제까지예요?

    주문 후 10일 이내 입금해주셔야 주문 가능합니다. (입금미확인시 주문자동취소)

  • Q.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디서 하나요?

    주문해주신 후 로그인하여 홈페이지 상단 MY PAGE -> 주문내역 조회 -> 오른쪽 상단에서 신청 해주시면 됩니다.
    부분 및 전체취소시 최초 신청된 현금영수증은 전체 자동취소처리가 됩니다.
    부분취소시 개별적으로 재발급요청을 해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 기타문의

  • Q. 그레이시크 고객 등급은 어떻게 정해지나요?

    그레이시크 고객님들의 등급은 VIP, VVIP, GVVIP로 나눠져 있습니다!
    매월 초, 고객님들의 1년 총 구매금액을 합산하여 각각 해당되는 기준에 따라 자동으로 등급이 변경됩니다.
    등급마다 적용되는 혜택이 다르기에 공지사항에 그레이시크 멤버십혜택 꼭 확인 부탁드릴께요!

  • Q. 적립금

    - 3,000원 이상 보유시 원하는 금액만큼 사용 가능합니다.
    - 상품 구매 후 배송 완료일 기준 14일 후 구매적립금 2%적립됩니다.
    - 구매후기 작성 시 1~2일 이내 적립됩니다. (텍스트후기 500원, 포토후기 1,000원)
    (적립금 소멸기간은 정해져있지 않습니다.)

  • Q. 쿠폰

    - 취소 및 전체 반품시 사용기간 내에만 자동복구가능
    - 부분 취소 및 부분 반품시 쿠폰적용 할인 금액 차감 후 환불, 쿠폰 복구 불가
    - 구매금액 조건대상 발급된 쿠폰일 경우 (예> 10만원이상 구매시 %할인 쿠폰)
    주문 후 취소 및 반품시 구매조건 부합하지 않을 경우 전체할인 금액 차감 후 환불
    - 앱다운시 3,000원 즉시쿠폰 다운가능

  • Q. 리뷰

    - 일주일에 세분, 베스트 포토리뷰를 선정하여 적립금 30,000원을 드립니다.
    (매주 월요일 아침 10시 당첨자 발표)
    - 작성해주신 날로부터 1~2일 이내 구매후기 적립금 적립됩니다.
    (텍스트 후기 500원, 포토후기 1,000원)
    - 상품 별 첫 리뷰등록시 기존 리뷰에서 2배 구매후기 적립금 적립됩니다.
    (텍스트 후기 1000원, 포토후기 2,000원)
    - 배송완료일 기준으로 3주(21일) 이내 작성해주셔야 적립됩니다.
    - 10,000원 미만, 품절 상품의 리뷰는 적립이 어렵습니다.
    - 판매,욕설,비속어 등(댓글포함)이 들어간 비방글, 반품내용, 환불 상품 리뷰는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

Close